베이비바 뽀개기/2016년 2월

위키책, 위키책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http://www.calbar.ca.gov/Portals/0/documents/admissions/Examinations/February2016CBX_QuestionsSelectedAnswers_R.pdf

2월 1일, Bing은 400갈론의 에폭시를 표준구매를 이용 Super화학에 주문했다. Bing의 구매주문은 납기가 2월20일 넘지 않는 조건으로 됐으나, 보증, 권리포기 혹은 해결책 은 언급되지 않았다. Super는 주문이 수락됨을 표준 통지로 응답했고 2월20일 납기가 넘지 않음을 확인했다.

2월 1일, 빙서프보드사(빙)는 표준 발주서로 구400 캘런의 에폭시 수지를 수퍼케미컬사(수퍼)에 주문했다. '빙'사의 발주서의 조건은 납품기한이 2월 20일보다 늦으면 안된다는 것이었으나 보증, 권한포기각서, 처리방안등은 언급되지 않았다. '수퍼'사는 이것을 주문을 받아들인다는 의례적 승인으로 답했고 납품기한이 2월 20일 보다 늦지 않을것이라고 확인했다.

2월 15일, 빙은 에폭시 수지를 받았다.

2월 20일, 빙 50 서프보드 제조에 의해 에폭시를 테스트했다. 에폭시가 제대로 파도 타기용 쓸모 없는 떠나게 하지 않았다.

2월 20일, 빙 사는 50개의 서핑보드를 제작해서 에폭시 수지를 테스트 했다. 에폭시 수지는 적절히 굳지 않았고 서핑보드는 사용이 불가능했다. 2월 23일, 빙 슈퍼는 에폭시 제대로 굳고 남은 에폭시로 오고 있었다 실패했다며 이메일로 보냈습니다. 2월 23일, 빙 사는 수퍼 사에 이메일을 보내 에폭시 수지가 적절히 굳어지지 않는 불량품이라는 것을 고지했고 나머지 에폭시 수지는 반품하겠다고 알렸다. 2월25일 Super의 이야기를 듣지 않고, Bing은 Bing의 생산 라인을 중단하지 않도록 위해, Siper의 경쟁자 중의 한 회사로부터 긴급 납기로 상당히 높은 가격으로 400갈론을 구매했다.

2월 25일 슈퍼에서 얘기를 듣지 않일, 빙 한 슈퍼의 경쟁자들로부터 필요하다고 신속한 배달을 a를 피하기 위해 실질적으로 더 높은 가격을 지불하고 에폭시의 400갤런을 샀다빙의 생산 라인의 정지.

2월26일, Super는 Bing에 다음날 교환 에폭시가 도착했다는 연락을 받았다. 원 에폭시는 Super가 알지 못한 제조 결함으로 경화가 안되었다. 비록, 교체 에폭시는 결함은 없지만, bing은 납기를 거부 하고 지불 거절하였다.

2월 26일, 슈퍼는 다음 날 도착할 대체 에폭시 선적이었다. 원래 에폭시 단단해지는 슈퍼는 제조업 결함 때문에 고장 났다 빙에 통보했다.알지 못하는 비록 교체 에폭시 결함이 없었다, 빙과 지불을 거부했다 배달을 거절했다. Bing은 Super의 경쟁사에 지불할 인상된 에폭시 가격과 50개 결함의 서핑보드 손실로 Super를 고소 했다.